ecochem_top0
홈 로그인 사이트맵 content us
New Document
에스폴리텍, 美에 항공기용 난연PC 수출 재개…하반기 추가 수주 기대
NO. 작성일 2020-07-24 조회수 7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국내 점유율 1위 기업 에스폴리텍이 항공기용 난연PC 수출을 재개했다.

21일 에스폴리텍은 바이러스 차단 제품 ‘바이실드’에 이어 항공기용 난연PC 수출을 재개하며 미국 시장 공략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7월 말 선적될 물량은 미국 플라스틱 유통 전문 업체 프로페셔널 플라스틱(PP)사를 통해 민간 개인항공기 부품 전문회사인 ATG 등 미국 항공기 업체에 납품될 것으로 알려졌다.

난연PC는 항공기 내측 창문, 크린룸 파티션 등에 들어가는 제품으로 뛰어난 난연성을 가지고 있으며. 우수한 내열성과 내충격성은 물론 뿐만 부가가치 또한 높은 제품이다.

또한, 에스폴리텍은 PP사에 난연PC 이외에 바이러스 차단용 제품 원판도 공급하고 있다. 지난 7일 미국 애틀랜타주의 현지 언론 WSB-TV를 통해서도 회사의 제품이 소개돼 관심을 끈 바 있다. PP사의 관리자 John Casey는 “코로나19로 바이러스 차단 제품 사업이 30% 이상 성장했다”며 “현재 ‘홀푸드(WholeFoods)’와 ‘코스트코(Costco)’를 중심으로 판매를 진행중이고 향후 지역 학교와 대학에도 공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에스폴리텍 관계자는 “항공기 사업의 침체로 상반기 난연PC 수출은 다소 저조했지만, 하반기부터는 다시 살아날 조짐을 보이고 있어 추가 수주도 기대되는 상황”이라며 “바이실드, 난연PC뿐만 아니라 도광판, 각종 시트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회사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일첨부
 
ecochem_top6




TEL : 02-2054-3458 FAX : 02-2054-3459   MOBILE : 010-9999-5433(이상천대표)   E-MAIL : ecochem@ecochem.co.kr
에코켐(주 )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A동 A920호(문정동,문정역테라타워)   
COPYRIGHT(C) 2009년 에코캠(주). All right reserved.